삼각형 두개를 두고 공통점을 적으라는 문제
'잘 굴러가지 않는다' 라고 답을 적었더니 틀렸단다
선생이 제시한 답은 '변이 3개다' 란다.
잘 굴러가지 않는 건 공통점이 아니란 말인가.
그 선생은 삼각형으로 된 삼각대를 데굴데굴 잘 굴릴 수 있다는 뜻인가.
삼각형 두개를 이용하여 사각형을 만들어보라는 문제.
아이는 큰 삼각형과 작은 삼각형을 겹쳐서 사다리꼴이 나오게 만들었다.
이것도 틀린 답변이란다.
사다리꼴은 사각형이 아닌가.
사각형을 만들랬지 사각형만 나오라는 문제도 아니지 않았나.
선생이 똘개이인지 내가 무식한 건지 몰라도
내 아들이 저런 교육을 받는다면
심히 걱정이 되는 교육방식이다.
'잘 굴러가지 않는다' 라고 답을 적었더니 틀렸단다
선생이 제시한 답은 '변이 3개다' 란다.
잘 굴러가지 않는 건 공통점이 아니란 말인가.
그 선생은 삼각형으로 된 삼각대를 데굴데굴 잘 굴릴 수 있다는 뜻인가.
삼각형 두개를 이용하여 사각형을 만들어보라는 문제.
아이는 큰 삼각형과 작은 삼각형을 겹쳐서 사다리꼴이 나오게 만들었다.
이것도 틀린 답변이란다.
사다리꼴은 사각형이 아닌가.
사각형을 만들랬지 사각형만 나오라는 문제도 아니지 않았나.
선생이 똘개이인지 내가 무식한 건지 몰라도
내 아들이 저런 교육을 받는다면
심히 걱정이 되는 교육방식이다.